유튜브 캡처 슬리드 무료 다운로드 사용법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영상을 보면서 필기하고 멈추고 필기하는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유튜브 캡쳐를 필기를 하면서 1초 만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 웹스토어에서 받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OCR 스캐너 기능이 자체적으로 탑재되어 있어 캡처 된 이미지에서 바로 텍스트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PC나 노트북에서 신규 노트 작성을 하고 동기화 되어 모바일에서 확인까지 가능합니다.

슬리드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슬리드 유튜브 캡쳐 노트
슬리드 유튜브 캡쳐 노트
목록상세정보
개발사Slid.cc
운영체제Windows / MacOS / Android / iOS
파일Slid_APP
업데이트3.66MiB
카테고리DesktopAPP
사양 정보

슬리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필기와 캡처를 동시에 하면서,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을 해야하는 경우에 좋습니다. 유튜브 PIP 기능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은 구간 다시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클릭 한 번으로 반복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영상 캡처 필기
영상 캡처 필기
영상 스크린샷 찍기
영상 스크린샷 찍기
슬리드 자동 저장 기능
슬리드 자동 저장 기능

슬리드 다운로드 하는법

슬리드 PC 다운로드

슬리드 웹스토어 다운로드
슬리드 웹스토어 다운로드

슬리드는 PC에서는 웹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간편한 원클릭 캡쳐 필기를 통해 요약 노트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텍스트를 넘어 동영상 필기를 가능하게 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슬리드 모바일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유튜브 스크린샷
안드로이드 유튜브 스크린샷

슬리드 모바일 버전은 나의 슬리드 노트를 확인해 보세요. 동기화 되어 언제나 간편하게 복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영상 보며 수정이 가능합니다.

슬리드 아이폰 다운로드

슬리드 아이폰 다운로드
슬리드 아이폰 다운로드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에서도 슬리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상 요약 노트를 온라인 상에서 작성하고 자동 저장된 글을 확인 해 보세요.

슬리드 기능

동영상 스크린샷 찍기

영상 스크린샷 찍기
영상 스크린샷 찍기

필기와 캡쳐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동영상 스크린샷 찍기 기능은 클릭 한 번으로 빠르게 가능합니다. 요약노트를 영상의 캡처와 텍스트로 채워보세요.

자동 저장 동기화 기능

슬리드 자동 저장 기능
슬리드 자동 저장 기능

슬리드는 PC 뿐 아니라 모바일(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테블릿 PC에서도 동기화 된 형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캡처 한 구간을 다시보고 놓친 부분이 있어도 클릭만 하면 다시 살펴볼 수 있습니다.

OCR 기능

OCR 기능 제공
OCR 기능 제공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OCR 기능을 제공합니다. 버튼 한 번으로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일일이 타이핑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양한 포맷과 빠른 공유

빠른 공유 기능
빠른 공유 기능

PDF PNG WORD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빠르게 내보내고 공유가 가능합니다.

FAQ

영상 스크린샷 하는법

Slid는 영상을 보면서 필기하고 멈추고 필기하는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유튜브 캡쳐를 필기를 하면서 1초 만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영상 캡처 OCR 문자인식 가능한가요?

네. 슬리드는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OCR 기능을 제공합니다. 버튼 한 번으로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일일이 타이핑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슬리드 모바일 버전 있나요?

네. 슬리드는 PC 크롬, Microsoft 엣지, 네이버 웨일 확장 프로그램, 윈도우 앱, 맥 앱, 안드로이드,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