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동시자막 NflxMultiSubs 2021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인터넷으로 영화, 드라마 등 각종 영상을 볼 수 있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가 제일 유명하죠? OTT란 Over The Top 을 말하는데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의 경우 퀄리티가 높아 인기가 있고, 지난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30일 간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고 요금제를 선택 해 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는 국내 콘텐츠 뿐만 아니라 해외 콘텐츠를 많이 다루고 있기 때문에 동시 자막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넷플릭스 PC를 이용하시는 분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동시 자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flxMultiSubs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넷플릭스 동시자막 NflxMultiSubs
넷플릭스 동시자막 NflxMultiSubs
목록상세정보
개발사gmertes inc.
운영체제Windows / Android / MacOS
파일Netflix_Windows_APP
업데이트114KiB
카테고리LifestyleAPP
사양 정보

NflxMultiSubs는 크롬 브라우저 앱으로 기본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Windows나 MacOS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고, 또한 Netflix Extended에서는 스포일러 방지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자막(다중 자막)을 구현하는 확장 프로그램으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보조 언어로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이미지 기반의 자막을 포함해서 보조 자막을 선택하세요.

서비스 이미지

다중 자막 미리보기
다중 자막 미리보기
다중자막 선택
다중자막 선택
다중자막 레이아웃 선택
다중자막 레이아웃 선택

NflxMultiSubs 설치 하는법

NflxMultiSubs 다운로드

넷플릭스 크롬 다중자막
넷플릭스 크롬 다중자막

크롬에 설치하게 되면 주소표시줄 우측에 NN 로고 표시가 됩니다. 기본 흑백이고 넷플릭스에서 사용 할 경우 빨간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또한 로고를 클릭하면 상세 설정이 가능합니다.

NflxMultiSubs 사용법

NflxMultiSubs 설정 가능한 메뉴

  • Layout 레이아웃 : 자막 위치 설정 하기
  • 주 자막 폰트 크기 Primary Font size
  • 보조 자막 폰트 크기 Secondary Font size

다중자막 레이아웃 선택

다중자막 레이아웃 선택
다중자막 레이아웃 선택

선택할 수 있는 Layout은 세가지 입니다. 자막 위치 설정하는 것인데요. 컴팩트 모드, 모더레이트, 이지 모드가 있습니다. 어떤 위치에 어떻게 표시될 지 선택 해 보세요. 텔레파티를 통해 함께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중 자막 선택

다중자막 선택
다중자막 선택

기본 오디오와 함께 자막을 일본어로 선택을 하고, 보조 자막을 중국어를 선택 할 경우 위와 같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Subtitles가 기본 자막이고, Secondary Subtitles가 보조자막입니다.

다중자막 미리보기

다중 자막 미리보기
다중 자막 미리보기

중국어와 영어를 다중자막으로 설정한 경우 위와 같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장점으로는 동시에 다국어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어학 공부 중인 분들이 좋아하는 영상을 보면서 공부와 재미를 동시에 가질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FAQ

넷플릭스 자막 동시에 2개 볼 수 있나요?

크롬을 이용하는 분들은 크롬 웹스토어에서 NflxMultiSubs를 이용해 자막을 동시에 두 개 볼 수 있습니다.

NflxMultiSubs를 통해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이 가능한가요?

NflxMultiSubs는 세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레이아웃을 어떻게 적용 할 것인지 선택하고, 기본 자막, 보조 자막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flxMultiSubs를 넷플릭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무료입니다. NflxMultiSubs는 넷플릭스 이용환경을 돕기 위해 나온 프로그램으로, 별도의 이용 요금 없이 넷플릭스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