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넷플릭스는 전세계 드라마, TV, 영화, 오리지널 시리즈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OTT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장거리 이동을 할 때나, 출퇴근에도 잠시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윈도우나 맥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PC 버전을 제공하고 있는데,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한 계정 당 5개 까지 프로필을 만들수 있기 때문에 가족이 한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즈 전용 공간이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오프닝 건너뛰기를 이용하거나 동시 자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윈도우 버전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넷플릭스 PC
넷플릭스 PC
목록상세정보
개발사Netflix inc.
운영체제Windows / Android / MacOS / Android
파일Netflix_Windows_APP
업데이트10.4MB
카테고리GameAPP
사양 정보

넷플릭스는 Android, iOS에서 앱으로 기본적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Windows나 MacOS에서도 바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 된 OTT 앱 입니다. 멤버십 가입이 되어 있으면 컴퓨터로 영상을 즐길 수 있고, 시청 시간이 점점 늘어 날 경우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 해 주기 때문에 정확도가 상당히 올라갑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바로 검색해 스트리밍으로 즐겨보세요. 또한 PC에서는 넷플릭스 동시 자막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넷플릭스 오리지널

넷플릭스 PC 설치 하는법

넷플릭스 PC 다운로드

넷플릭스 윈도우 앱
넷플릭스 윈도우 앱

넷플릭스를 윈도우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앱에서 전용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해당 클라이언트를 통해 모바일에서 접속하던 환경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장점

무제한 콘텐츠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넷플릭스 오리지널

넷플릭스 시리즈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는데, 새로운 콘텐츠를 둘러보거나 즐겨보는 작품을 검색 해 보세요.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부터 지나쳤던 영화도 찾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저장 기능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는 오프라인 저장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콘텐츠를 저장해서 이동 중에 데이터 이용 없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Netflix Party는 개별 사용자가 동시에 시청하며 채팅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디바이스 플랫폼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한 계정으로 최대 5개 프로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멤버십의 경우 월 단위로 요금이 부과되고 가입 및 해지는 24시간 가능합니다.

FAQ

넷플릭스 PC 설치 사용법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앱에서 전용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해당 클라이언트를 통해 모바일에서 접속하던 환경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프라인 시청 하는법

넷플릭스는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가 저장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탭 한 후, 저장 아이콘이 활성화 된 경우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된 콘텐츠는 저장한 콘텐츠 목록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무료 인가요?

넷플릭스는 베이직 요금 9,500원, 스탠다드 요금으로 한 달 13,500원, 프리미엄 요금 1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의 경우 월 단위로 요금이 부과되고 가입 및 해지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