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인터넷 브라우저 다운로드

구글 크롬 인터넷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 최신버전 앱 데스크탑 모바일 안드로이드 iOS 주소 사용법 Gmail, 확장 프로그램 사파리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와 함께 설치파일 링크 제공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구글에서 개발한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브라우저를 만나보세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웹 브라우저 입니다. 스마트폰, 테블릿, 노트북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계정 로그인으로 동기화 기능을 사용하면 어디서나 같은 환경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chrome_browser
chrome_browser
목록상세정보
개발사Google INC.
운영체제Windows / iOS / MacOS / Android
파일ChromeSetup.exe / 1.3MB
업데이트 2021/10/08 Ver94.0.4606.81
카테고리BrowserApplication
사양 정보

윈도우에서 뿐만 아니라 iOS나 안드로이드 등에서 실행이 가능한 크롬 브라우저는 확장 기능, 보안, 동기화, 즐겨찾기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크롬 브라우저
크롬 브라우저
크롬 도구 기능
크롬 도구 기능
크롬 탐색 도구
크롬 탐색 도구

기능 및 상세정보

크롬 브라우저는 인터페이스부터 신경을 썼습니다. 메인 화면에 광고가 없을 뿐만 아니라 Gmail, Google pay, Google App 등을 활용해서 생산성을 높이는 브라우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구글 크롬은 데스크톱 모바일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한 검색 도구 기능을 활용한 탐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안전 관리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개인정보와 같은 사용자의 데이터를 온라인 상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를 저장하거나 다크 모드, 캘린더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FAQ

크롬 설치 안됨 문제 해결 방법

우선 크롬은 인터넷 연결이 되어야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Windows에서 GoogleCrashHandler.exe 실행 중지 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정상 종료가 발생하여 영향을 받은 경우 정보를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Windows의 오류 1603 및 0x00000643

애플리케이션 설치하는 데 생길 수 있는 문제 중 하나로, Microsoft-easy-fix로 이동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Windows의 오류 0x80070070 문제 해결

크롬 설치 시 오류 중 0x80070070 문제가 생긴 경우 시스템 디스크가 가득 찬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스템 디스크의 설치 여유 공간을 확보해 보시기 바랍니다.

Windows 관리자가 아니므로 설치할 수 없음 문제 해결 방법

관리자가 아닐 경우 설치할 수 없습니다. 내가 관리자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실행을 누른 후 control userpasswords2를 입력해서 사용자 이름에 '관리자 그룹'이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닐 경우 액세스 권한을 얻기 위해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