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백신 보안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네이버 백신은 이전 라인 백신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모바일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하고 데스크탑 PC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광고없는 무료 백신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앱 검사, 성능 최적화, 세이프 브라우징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 해 보세요.

네이버 백신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네이버 백신
네이버 백신
목록상세정보
개발사Naver Corp.
운영체제Windows / MacOS / iOS / Android
파일NVCInst.ext / 12.4MB
업데이트2021/10/18 Ver15.2.7
카테고리SecurityApplication
사양 정보

NHN 라인 백신에서 네이버 백신으로 리브랜딩 한 만큼, 주요 기능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기기에 위험한 앱이 있는지 정밀 검사로 내 저장공간 내 악성코드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다른 제품도 함께 사용하기 좋아요.

서비스 이미지

네이버 안티바이러스
네이버 안티바이러스
네이버 백신 최적화
네이버 백신 최적화
네이버 백신 앱관리
네이버 백신 앱관리

기능 및 상세정보

PC 및 모바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위험한 앱이 있는지 감지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기록을 지우거나 메모리를 정리하는 최적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이프 브라우징 기능은 접속한 사이트가 악성사이트와 같은 위험한 주소인지 자동으로 검사 해 주는 기능입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설치한 후 기본 검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WIFI 검사 파일 안전 삭제, 앱관리 기능을 사용 해 보면 기기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앱이 어떠한 개인정보에 접근하고 있는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검사 기능으로 설치 시에도 알려줍니다. 또한 예약 검사 기능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FAQ

네이버 백신 엔진 업데이트 실패 할 경우 대처법

엔진 업데이트 실패 할 겨우 PC는 안전모드에서 업데이트를 실시 해 봅니다. 네이버 백신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거나, 악성코드가 치료되지 않을 경우에 우선 안전모드(네트워킹 사용)로 부팅을 한 후 최신 엔진으로 업데이트 해 보세요. 이후 정밀검사까지 진행 해 보세요.

네이버 백신에서 악성코드가 검사 되지 않을 경우 대처 방법

백신 프로그램마다 악성코드 진단하는 방법 및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검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백신은 '바이러스 신고하기' 기능을 통해 리포트를 받아 업데이트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백신 검역소에 격리된 파일 처리 방법

네이버 백신 안티바이러스 검역소는 웜, 트로이잔, 백도어 등 시스템에 치명적인 파일들을 저장 해 두는 공간입니다. 직접 확인하고 삭제 및 복원을 할 수 있고, 30일간 저장되며 이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저장 파일은 확산 및 재감염을 막기 위해 자체 압축 보관합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