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검색 도구 Highlighter 드래그 검색 라이너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최소한의 검색으로 최고 정보의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검색 보조 도구를 소개합니다. 수많은 정보 중에서 믿을 수 있고 빠르게 정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구글 크롬 검색을 더욱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검색과 동영상 검색 최적화가 되어있는 정보를 중심으로 사용자가 신뢰하는 페이지를 표시 해 주고, 이용자의 검증된 콘텐츠를 짚어줍니다. 이를 통해 낭비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라이너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라이너 검색 보조 도구
라이너 검색 보조 도구
목록상세정보
개발사Liner inc.
운영체제Windows / MacOS
파일Liner_APP
업데이트1.35MiB
카테고리DesktopAPP
사양 정보

검색 보조 도구라고 할 수 있는 LINER는 신뢰할 수 있는 페이지 표시 기능과 함께, 검색 결과를 눌러 들어가 보지 않아도 핵심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는 기능으로 하이라이트 미리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버노트 웹클리퍼를 이용해 콘텐츠를 스크랩 할 때에도,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담고 있는지 검색 결과에서 미리 파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콘텐츠에서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부분을 미리 표시 해 주는 인기 하이라이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구글 검색 결과 표시
구글 검색 결과 표시
웹페이지 형광펜 기능
웹페이지 형광펜 기능
유튜브 메모 기록
유튜브 메모 기록

검색 보조 라이너 다운로드 하는법

라이너 다운로드

라이너 웹스토어 다운로드
라이너 웹스토어 다운로드

라이너는 무료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 서비스인데, 콘텐츠 큐레이션의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로부터 검증받은 결과를 통해 신뢰도를 쌓고, 형광펜으로 중요 표시를 할 때 마다, 실시간 관련 콘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롬으로 검색 보조 도구로써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너 기능

신뢰하는 페이지

구글 검색 결과 표시
구글 검색 결과 표시

신뢰하는 페이지는 구글 검색 결과에서, 사람들이 검증한 콘텐츠를 표시 해 주는 기능입니다. 정보를 찾을 때 시간 낭비를 줄여줍니다.

형광펜 기능

웹페이지 형광펜 기능
웹페이지 형광펜 기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하이라이트를 알려줍니다. 모든 글을 읽지 않아도 핵심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알툴바의 검색 보조 도구도 참고 해 보세요.

유튜브 영상 메모

유튜브 메모 기록
유튜브 메모 기록

유튜브 영상에도 형광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체크하는 것으로 수집 관리 한 내용을 살펴볼 때 기록이 관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Highlighter 기록 관리

콘텐츠 기록 관리
콘텐츠 기록 관리

형광펜으로 기록한 내용을 한 공간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My Highlights에서는 웹과 PDF 형광펜으로 중요 정보를 수집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책에 형광펜을 긋듯이 어디서나 중요 부분을 체크하고 확인을 해 보세요. 그리고 글 뿐만 아니라 이미지 형광펜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FAQ

구글 검색 도구?

LINER는 신뢰할 수 있는 페이지 표시 기능과 함께, 검색 결과를 눌러 들어가 보지 않아도 핵심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는 기능으로 하이라이트 미리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신뢰하는 페이지 검색 빠르게 하는 법

라이너의 하이라이트 기능을 이용 해 보세요. 신뢰하는 페이지는 구글 검색 결과에서, 사람들이 검증한 콘텐츠를 표시 해 주는 기능입니다. 정보를 찾을 때 시간 낭비를 줄여줍니다.

하이라이트 미리보기란?

검색 결과를 눌러 들어가 보지 않아도 핵심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는 기능으로 하이라이트 미리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