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웹 브라우저를 만나보세요. Windows에 기본으로 탑재 된 웹 브라우저이기 때문에 이미 OS를 설치 한 사용자는 꼭 만나봤을 프로그램 입니다. 윈도우10, 윈도우7을 막론하고 틈틈이 필요한 때가 있기 때문에 최신 버전을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인터넷 익스플로러
인터넷 익스플로러
목록상세정보
개발사Microsoft Corp.
운영체제Windows / iOS / MacOS / Android
파일EIE11_EN-US_x64.exe / 55.7MB
업데이트 2021/10/10 Ver 11.0.0.5
카테고리BrowserApplication
사양 정보

윈도우에서 뿐만 아니라 iOS나 안드로이드 등에서 실행이 가능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는 윈도우 10에 이미 익스플로러 11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재설치의 경우나 다른 OS의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서비스 이미지

익스플로러 11
익스플로러 11
익스플로러 사용화면
익스플로러 사용화면
익스플로러 엣지
익스플로러 엣지

기능 및 상세정보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정부 관련 사이트에서 호환성이 뛰어나고 익스플로러에서만 작동하는 사이트에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RSS 피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20년 8월 17일자로 IE11의 앱과 서비스를 모두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다만 사용이 막히는 것은 아니고 Microsoft Edge를 사용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22년부터 익스플로러를 실행 할 경우 Microsoft Edge가 실행되도록 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FAQ

익스플로러 11 재설치 방법

우선 삭제 후 재설치 하는 벙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설정 > 앱 > 앱 및 기능 > 선택적 기능 > Internet Explorer 11 제거 버튼을 누른 후, 다운로드를 통해 다시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엣지 자동전환 활성, 비활성 방법

자동 전환을 활성/비활성 하는 방법은 Microsoft Edge 메뉴 > 설정 > 기본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여 Microsoft Edge에서 사이트를 열어보세요' 에서 '항상' 또는 '안 함'을 통해 활성 비활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팝업 차단을 하기 위해서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아이콘을 클릭 > 인터넷 옵션 클릭 > 개인정보 탭 선택 > 팝업 차단 사용 체크 해제 하시면 됩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