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상위 검색 vidIQ 사용법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vidIQ 스코어카드는 동영상에 대한 많은 정보를 담고 잇습니다. 유튜브 상위 검색 vidIQ 사용법 중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유튜브에 업로드 된 많은 동영상을 피드백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또한 많은 기능이 제공되고 있음에도 속도는 굉장히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

      vidIQ 스코어카드

      vidIQ 스코어카드란
      1

      스코어카드란?

      유튜브 분석 중 깊숙이 내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불러와 점수화 시키는 것으로 스코어카드를 통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빠른 데이터 수집으로 다른 경쟁자의 동영상 실적도 비교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동영상 정보를 그대로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데이터는 색상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수정 항목도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2

      vidIQ 스코어카드 기능

      vidIQ 소셜 참여 정보
      1

      vidIQ 소셜 참여 정보

      소셜 참여 정보에서는 페이스북, 레딧과 같은 소셜에서 얼마나 좋아요, 공유, 댓글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내 유튜브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항목입니다.

      SEO 점수 정보
      2

      SEO 점수 정보

      SEO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만들었을 때 얼마나 최적화 되었는지 알 수 있는 도구입니다. 최종 스코어인 96.2점은 공유 된 횟수와, 충분한 설명, 엔딩 화면이 설정 되었는지 여부 등을 통해 측정 됩니다. 비디오 태그를 얼마나 유효하게 설정했는지도 중요합니다.

      TIP

      SEO 점수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전체 분석과 상세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태그 설정
      3

      비디오 태그 설정

      동영상 태그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태그는 영상을 설명하는 꼬리표와 같습니다. 태그를 통해 검색을 했을 때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데, 상위 랭크된 태그가 많을수록 검색에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TIP

      표시된 모든 태그를 복사 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3

      영상 최적화 점검하기

      비디오 최적화 점검
      1

      최적화 체크리스트

      이 체크리스트를 통해서 무엇을 개선할 수 있을 지 확인하면 좋습니다. 15개 정보를 통해 제목, 태그, 설명, 카드, 최종 화면, 썸네일,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핀 설정 등이 되었는 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곧 점수에 반영되는 항목입니다.

      문제 단어 분석
      2

      부적절 단어 분석

      유튜브는 부적절한 단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논란의 여지가 되는 키워드 섹션은 수익 창출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4

      채널 분석

      채널 분석
      1

      내 채널 분석

      내 채널 분석을 통해 평균 조회수, 채널 사용 국가, 최근 30일 간 조회 수, 구독자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이 일시적인지, 전체 실적과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 해 보세요.

      채널 태그 설정
      2

      채널 태그 설정

      채널 태그 섹션에 사용하는 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관리자가 설정 해 놓은 정보이므로 경쟁자의 채널일 경우 참고할 수 있습니다.

      FAQ

      유튜브 상위 노출 팁

      vidIQ 스코어카드는 동영상에 대한 많은 정보를 담고 잇습니다. 유튜브 상위 검색 vidIQ 사용법 중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이니 사용 해 보세요.

      유튜브 채널 분석 노하우

      vidIQ 스코어카드로 내 채널 분석을 통해 평균 조회수, 채널 사용 국가, 최근 30일 간 조회 수, 구독자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이 일시적인지, 전체 실적과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 해 보세요. 채널 태그 섹션에 사용하는 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관리자가 설정 해 놓은 정보이므로 경쟁자의 채널일 경우 참고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

      최근 12개월 간 공개 동영상의 유효 시청 시간이 4,000시간을 넘고, 구독자 수가 1,000명을 초과해야지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빠르게 달성 해 보세요.

      참고자료

      관련 앱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