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최적화 vidIQ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유튜브 동영상을 제작함과 동시에 필요한 것이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인 SEO 입니다. 더 많은 조회수를 얻기 위해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vidIQ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모든 영상 제작자가 원하는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기 위해 노력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 PIP 모드 사용 방법에서 알 수 있듯이, 새로운 검색엔진이라고 할 수 있는 유튜브에게 조금 더 상세한 설명을 해 주는 것입니다. 관련 동영상이나 순위, 출처, 신규 구독자를 모집하기 위한 크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유튜브 최적화 vidIQ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유튜브 vidIQ
유튜브 vidIQ
목록상세정보
개발사zoom.us
운영체제Windows / MacOS
파일VidIQ_APP
업데이트5.9MiB
카테고리UtiltiesAPP
사양 정보

vidIQ를 통해서 동영상의 성능, 구독자 참여 독려를 위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면, 개선을 위해 데이터를 수집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점수, 채널 감사, 비디오 속도, 경쟁자 도구, 시청 시간, 좋아요/공유/댓글 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dIQ 사용법도 참고 해 보세요.

서비스 이미지

vidIQ 성능
vidIQ 성능
vidIQ 구독자 예측
vidIQ 구독자 예측
vidIQ 점수 화면
vidIQ 점수 화면

vidIQ 다운로드 하는법

vidIQ 다운로드

유튜브 vidIQ 다운로드
유튜브 vidIQ 다운로드

vidIQ는 무료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 서비스인데, 넷플릭스 확장 프로그램처럼 vidIQ를 통해 유튜브 성공 비결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조회수를 얻기 위한 방법으로 추천 동영상, SEO, 숨은 구독자를 모두 확보 해 보세요.

VidIQ 기능

경쟁자 도구

vidIQ 성능
vidIQ 성능

경쟁자가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고, 어떤 전략을 구성하고 있는지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쟁업체 도구를 이용하면 상대를 추적할 수 있고 Youtube 성장 전략을 탁월하게 이용 해 보세요. (유튜브 캡처 기능 살펴보기 참고)

조회수 예측 기능

vidIQ 구독자 예측
vidIQ 구독자 예측

AI를 통해 구독자와 시청자 포함 얼마나 효율적으로 내용을 볼 수 있을 지 체크 해 줍니다. 평균 시청 시간을 늘리기 위한 정확한 정보를 얻고 빠른 구독자 모집으로 이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VidIQ 점수

vidIQ 점수 화면
vidIQ 점수 화면

유튜브 동영상 순위를 매기고 점수를 통해 가시적으로 보여줍니다. 동영상, 검색, 추천 동영상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검색엔진 최적화 SEO 가 잘 되었는지 확인하는 지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 설정

vidIQ 설정
vidIQ 설정

동영상 업로드 전 상세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프로 버전, 부스트 버전, 부스트 플러스 버전 등 독점적 키워드 추천 엔진으로 태그와 목록, 설명의 추천을 받거나 채널 추적 기능, 최적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AQ

유튜브 최적화 프로그램?

vidIQ는 무료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 서비스 입니다. 유튜브 성공 비결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조회수를 얻기 위한 방법으로 추천 동영상, SEO, 숨은 구독자를 모두 확보 해 보세요.

유튜브 알고리즘 원리는?

유튜브는 검색엔진의 모습을 띄고 있고, 한 동영상, 채널에 검색에 맞는 정보가 실려있을 경우 동영상을 연결 시켜 줍니다. 그러기 위해 정보를 수록하는 작업이 필요한데, vidIQ와 같은 최적화 프로그램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유튜브 SEO 방법은?

vidIQ 점수를 늘려 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검색, 추천 동영상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검색엔진 최적화가 잘 되었는지 확인하는 지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