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챗 pc 앱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위챗 PC 앱은 단순 소셜 미디어 앱을 넘은 라이프스타일 필수 메신저가 되었습니다. 메시지, 사진 , 동영상 전송, 음성 통화, 영상 통화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챗 페이와 같은 결제 기능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메신저의 기능인 그룹 채팅을 포함한 고품질의 영상 통화까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챗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위챗 앱
위챗 앱
목록상세정보
개발사Kakao Ent.
운영체제Windows / Android / iOS / MacOS
파일Web / Android / iOS
업데이트2021/10/15 Ver3.1.3
카테고리LifestyleApplication
사양 정보

수십 억 명의 사용자가 위챗을 사용중인데 그 이유는, 텍스트, 사진, 음성, 동영상, 위치공유와 같은 다양한 채팅 방식으로 친구와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대 500명까지 초대 해 그룹 채팅방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 갤러리를 만들거나 스티커 갤러리와 같은 인기 애니메이션 및 영화 캐릭터를 사용 해 보세요.

서비스 이미지

위챗 대화방
위챗 대화방
위챗 데스크톱
위챗 데스크톱
위챗 영상 음성 통화
위챗 영상 음성 통화

기능 및 상세정보

위챗은 채팅 서비스를 기본으로, 내 갤러리 개설 및 공유, 상태 표현, 커스텀 스티커, 위챗 페이, 전세계 통화가 가능한 위챗아웃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탑과 모바일(Android, iOS)에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Weixin 서비스는 나만의 세상을 넓힐 수 있는 채널, 공식 계정, 미니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기타 기능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다른 PC 메신저와도 비교 해 보세요.

설치방법 및 사용법

위챗은 회원 가입할 때 모바일로 어플을 설치한 뒤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언어를 설정한 뒤 휴대폰 인증(SMS 코드를 전송받고 사용)하시면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위챗을 데스크탑에서 이용 할 경우 QR 로그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QR 코드 스캔 버튼을 누르면 위챗 계정이 동기화 됩니다. 이후 ‘로그인 후 Windows로 자동 동기화 메시지’ 버튼을 클릭 해 주시면 접속할 때마다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이후 본인의 연락처를 통한 친구찾기를 하신 후, 메신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FAQ

위챗 pc 로그인 동기화 사용법

위챗을 pc와 동기화 하기 위해서는 QR 코드 스캔 작업이 필요합니다. 모바일에서 계정을 만드신 후 위챗 PC 버전을 설치하고 QR코드 로그인 작업을 통해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위챗 친구 추가 하는법

위챗에서 친구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대화상대' 탭에서 상단의 '+' 아이콘을 누르시면 대화상대 추가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또는 친구의 ID나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위챗 보안 확인 및 보안 설정 친구 로그인 하는법

위챗의 경우, 예상치 못한 접속이나 해킹 등을 막기 위해 보안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위챗 정책 상 로그인 제한 및 차단이 된 경우 친구에게 문자를 하거나 전화해서 인증 할 수 있습니다. 친구는 위챗 고객센터에 연락한 후 계정 > '친구 로그인 지원' 버튼을 눌러 친구의 보조 인증으로 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