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PC 메신저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메신저 라인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SNS 메신저 서비스입니다. 메시지와 영상통화, 음성통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라인 메신저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라인 메신저
라인 메신저
목록상세정보
개발사NHN Line Corp.
운영체제Windows / iOS / MacOS / Android
파일LineInst.exe / 75.4MB
업데이트2021/10/08 Ver5.24
카테고리SocialNetworkingApplication
사양 정보

NHN 라인 메신저는 윈도우에서 뿐만 아니라 iOS나 안드로이드 등에서 모두 실행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무료 음성 영상 통화를 이펙트와 필터로 더욱 재밌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 전화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500명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라인 메신저 뉴스
라인 메신저 뉴스
라인 건강 상담
라인 건강 상담
라인 페이
라인 페이

기능 및 상세정보

라인 메신저 앱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대화, 음성통화, 영상통화를 무료로 즐기면서 1:1 대화 뿐만 아니라 오픈 채팅까지 즐겨보세요. 스티커, 이모티콘, 테마 기능은 대화방에서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타임라인 기능을 통해 근황을 업로드하거나 친구들이 올린 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라인은 PC 모바일을 포함한 다양한 기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수 있고 모바일과 동기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디에서든 라인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 앱 뿐만 아니라 라인 모바일, 라인 백신, 라인아웃, 오픈챗 등 사람과 정보, 서비스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AQ

라인 대화 내용 백업, 복원 하는 방법은?

iOS의 경우 iCloud로 백업(저장)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홈 > 설정 > 대화 선택 후 대화 백업 > 지금 백업 선택 하시면 백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홈 > 설정 > 대화 선택 > 대화 백업 및 복원 선택 >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 선택 하시면 됩니다. 단 사진 스티커는 백업되지 않습니다. 복원의 경우 홈 > 설정 > 대화 선택 > 대화 백업 및 복원 선택 > 복원 선택

라인 대화 내용 삭제 하는 방법은?

모든 대화방의 내용을 삭제 하는법은 홈 > 설정 > 대화 선택 > 모든 대화 내용 삭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각 대화방 내용을 삭제하는 방법은 대화 > 대화방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 > 기타 설정 선택 > 대화 내용 삭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단, 삭제한 메시지와 데이터는 복원할 수 없습니다.

라인 대화 내용 자동 백업 설정 하는법은?

자동 백업에 대한 선 작업이 필요한데, iCloud로 대화를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습니다. 홈 > 설정 > 대화 선택 > 대화 백업 및 복원 선택 > 자동 백업 켜기 및 백업 주기 선택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데이터 사용 설정을 켜 놓는 경우 Wi-Fi에 연결되지 않아도 백업이 가능합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