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예약 스케줄러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구글 캘린더에서 직접 줌 회의를 예약 할 수 있는 줌 스케줄러가 나왔습니다. 클라우드 화상 회의 줌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조금 더 쉽게 회의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Zoom PC버전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줌 설치, 테블릿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환경을 가리지 않습니다. 크롬 웹스토어에서 구글 캘린더에 직접 회의를 예약 해 보세요. 버튼 한 번의 클릭으로 즉석 회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줌 스케줄러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줌 스케줄러
줌 스케줄러
목록상세정보
개발사zoom.us
운영체제Windows / Android / MacOS / iOS
파일zoom-scheduler_APP
업데이트238KiB
카테고리DesktopAPP
사양 정보

줌 스케줄러는 크롬 다운로드를 통해 PC에 크롬이 설치된 경우 설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한 회의 URL 및 정보는 구글 캘린더의 초대장을 통해 전송되기 때문에 참석자는 원클릭으로 바로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줌 스케줄러 예약하기
줌 스케줄러 예약하기
줌 스케줄러 이름 설정
줌 스케줄러 이름 설정
상세 일정 잡기
상세 일정 잡기

줌 스케줄러 설치 하는법

줌 스케줄러 다운로드

줌 스케줄러 다운로드
줌 스케줄러 다운로드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zoom scheduler를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즉석 회의가 필요하거나 미팅을 잡을 경우에 사용 해 보세요. 이미 8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고, zoom과 좋은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줌 설치

줌 스케줄러 기능

회의 예약

회의 시작
회의 예약 시작

회의를 예약하거나 회의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schedule a meeting을 이용해서 회의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줌 스케줄 설정

줌 스케줄러 예약하기
줌 스케줄러 예약하기

회의 설정을 위한 예약 방법입니다. 회의를 어떤 방법으로 진행할 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설정이나 오디오 설정, 기타 설정을 통해 스케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 지정하기

줌 스케줄러 이름 설정
줌 스케줄러 이름 설정

스케줄 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기간을 설정하고, 구글 캘린더에서 바로 확장 프로그램 형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를 추가하고 Make it a Zoom Meeting을 선택하면 시간에 맞춰 줌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상세 일정 설정하기

상세 일정 잡기
상세 일정 잡기

구글 캘린더에서 상세 일정을 선택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름, 지역, 영상, 알림 설정, 이름, 상세 설명 등을 지정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FAQ

줌 예약 설정 하는법

줌 스케줄러를 통해 회의를 예약하거나 회의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schedule a meeting을 이용해서 회의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줌 예약 스케줄러 상세 설정 하는법

줌 스케줄러를 이용하면 구글 캘린더에서 상세 일정을 선택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름, 지역, 영상, 알림 설정, 이름, 상세 설명 등을 지정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구글 캘린더에서 바로 줌 예약 할 수 있나요?

네. 줌 스케줄러를 이용하면 구글 캘린더에서 바로 회의를 예약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