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카메라 포토 에디터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NHN 라인의 사진 촬영 및 사진 편집 서비스로, 다양한 촬영 기능과 함께 편집 시 애니메이션 스티커를 붙일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무료 스티커와 함께 1000여종의 스티커나 100여종의 프레임과 폰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인 카메라 포토 에디터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NHN 라인 카메라
NHN 라인 카메라
목록상세정보
개발사NHN Line Corp.
운영체제iOS / Android
파일iOS/Android_Service
업데이트2021/10/18 Ver15.2.7
카테고리Desktopenhancementapplication
사양 정보

NHN 라인 카메라는 사진을 좀 더 귀엽고 재미있게 꾸밀 수 있도록 움직이는 스티커나 얼굴바꾸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만나보세요. 꾸준히 나오는 무료 아이템들은 손낙서, 세련된 드로잉, 위트있는 캐릭터를 포함한 1000개 이상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의 다른 서비스도 참고 해 보세요.

서비스 이미지

라인 카메라 스티커
라인 카메라 스티커
라인 카메라 테마
라인 카메라 테마
라인 카메라 수정
라인 카메라 수정

기능 및 상세정보

라인 카메라는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재미있게 찍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얼굴 바꾸기와 움직이는 스티커 기능은 순간을 즐길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다양한 테마의 컬러로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나만의 카메라 앱으로 사용 해 보세요.

설치방법 및 사용법

라인 카메라는 수많은 스티커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부분까지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세련된 필터를 제공합니다. 사진 촬영 시 적용할 수 있고, 편집 시 나만의 스티커를 만들어 붙이거나 뷰티모드를 통한 촬영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장의 사진을 한장에 콜라주로 표현할 수 있는 기능은 지정된 레이아웃에 여러장의 사진을 넣어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FAQ

라인 카메라 PC 버전 사용하는 법이 있나요?

아니오. 라인 카메라는 모바일 전용 앱으로 웹버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또는 iOS 버전을 사용 해 주세요.

라인 카메라는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가요?

라인 카메라는 사진 촬영 편집 뿐만 아니라 동영상 촬영 편집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스티커 및 애니메이션을 사용 해 보세요.

라인 카메라 사진 편집 기능으로 콜라주를 만들 수 있나요?

라인 카메라는 여러장의 사진을 한장에 콜라주로 표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쁘게 찍어 특별하게 간직 해 보세요.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