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PC 다운로드

네이버 밴드 PC 다운로드 모임을 위한 공간 데스크탑 버전이 나왔습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네이버 밴드 찾기, 추천 복구, 라이브 화상회의 만들기를 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아이폰 맥 사진 서비스 제공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네이버에서 개발한 네이버 밴드는 폐쇄형 SNS 서비스입니다. 모임을 위한 공간인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커뮤니티 구축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친구, 가족, 동료, 동호회, 스터디 등 다양한 주제로 모임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naver_band
naver_band
목록상세정보
개발사Naver Corp.
운영체제Windows / iOS / MacOS / Android
파일Band-1.10.8.exe / 107MB
업데이트2021/10/08 Ver2.11.126.6
카테고리SocialNetworkingApplication
사양 정보

윈도우에서 뿐만 아니라 iOS나 안드로이드 등에서 모두 실행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 밴드의 경우 모바일로 먼저 나왔으며 추후에 데스크탑 버전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네이버 밴드 사용법
네이버 밴드 사용법
네이버 밴드 만들기
네이버 밴드 만들기
네이버 밴드 그룹콜
네이버 밴드 그룹콜

기능 및 상세정보

네이버 밴드는 그룹 공간에서 글을 쓰거나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릴 수 있습니다. 파일을 공유하고 서로 공감 해 보세요. 그룹 투표를 통해 의견을 모을 수 있는 기능이 있고 할 일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임의 사진을 모으거나 일정을 달력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생일을 알리는 기능과 1:1 채팅으로 필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네이버 밴드를 이용해서 쉽게 가족, 커플, 친구 모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프로필을 설정하고 밴드 만들기, 밴드 설정 등의 기본적인 설정을 해 보세요. 또한 기존에 존재하는 밴드에 가입해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 설정 기능을 통해 18세 미만의 자녀에게 일부 기능을 제한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FAQ

가입한 네이버 밴드가 모두 사라진 경우

우선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으로 접속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가입을 했는지 네이버 계정으로 가입을 했는지 확인하고 올바르게 접속 해 보세요. 두 번째로 숨김 처리를 한 경우 보이지 않습니다. 밴드 홈 > 목록 관리/목록 편집 > 숨김 목록 관리에서 꺼내 보세요. 세 번째로 탈퇴 처리 된 경우 보이지 않습니다.

밴드 구독 해제 하는 법이 궁금해요

밴드 홈에 원하지 않는 페이지 구독을 하고 싶으면 점 세개(설정) 누른 후 이 페이지 구독 설정 > 구독 해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페이지 진입 > 구독 설정 > 구독 해제 버튼을 클릭 해 보세요.

밴드를 검색하지 못하게 하는법이 궁금해요

밴드는 비공개 밴드 / 밴드명 공개 밴드 / 공개 밴드 가 있습니다. 개별 밴드 홈 > 밴드 설정 > 밴드 공개 > 밴드 타입 선택에서 맞는 타입을 선택 해 보세요. 밴드 검색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는 비공개 밴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