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메신저 PC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페이스북 메신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앱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기본적인 메시지 송신 수신 기능과 함께 음성통화, 영상통화, 무제한 SMS 및 그룹 영상 통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사라지는 모드, 공개 범위에 대한 설정, 테마 선택 등 다양한 기능을 만나보세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신저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페이스북 메신저
페이스북 메신저
목록상세정보
개발사Facebook Corp.
운영체제Windows / iOS / MacOS / Android
파일Messenger.97.11.exe / 101.5MB
업데이트2021/10/08 Ver97.11.116
카테고리SocialNetworkingApplication
사양 정보

페이스북 메신저는 윈도우에서 뿐만 아니라 iOS나 안드로이드 등에서 모두 실행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또한 SMS, 무료 음성 영상 통화를 인스타그램, Portal, Oculus 등에서 동기화 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어느 플랫폼에서든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메신저 영상통화
메신저 영상통화
메신저 메시지
메신저 메시지
메신저 프로필
메신저 프로필

기능 및 상세정보

라인 메신저 앱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대화, 음성통화, 영상통화를 무료로 즐기면서 1:1 대화 뿐만 아니라 오픈 채팅까지 즐겨보세요. 스티커, GIF, 이모티콘으로 대화에 개성을 더할 수 있고 영상 통화에 효과와 필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사진, 동영상도 보낼 수 있고 개수와 관계없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설치 후 일반 메신저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메신저 기능 외에 다양한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채팅 테마 설정, 함께 시청하기 기능, 영상톡 모임으로 뭉치기, 다크모드 설정, 비즈니스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로스앱 메시지 및 통화 기능으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편하게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FAQ

페이스북 메신저 차단 확인 하는 법

페이스북 메시지를 차단 할 경우 상대는 채팅에서 나에게 더이상 연락할 수 없습니다. 또한 그룹 채팅에 차단된 상대가 있을 경우 대화 참여 전 알림을 받게 됩니다. 검색창에 상대의 이름을 검색했을 경우 프로필에 나오지 않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비활성화 하는 법

메신저를 비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계정을 비활성화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는 프로필 사진 선택 > 법적 고지 및 정책 > 메신저 비활성화 선택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pc로 사용할 수 있나요?

페이스북 데스크톱 앱이 나왔습니다.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SMS, 영상 통화 등 다양한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