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티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와 같은 서비스를 함께 볼 수 있는 텔레파티가 등장했습니다. OTT 서비스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TV 프로그램 및 영화 드라마 영상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전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서비스로 꼽을 수 잇습니다. 특히나 넷플릭스 관련 서비스가 많이 등장했는데 크롬 웹스토어에서 넷플릭스 다중 자막을 이용하거나 Netflix Extended와 같은 오프닝 건너뛰기 기능도 이용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파티의 경우 집에서만 보던 넷플릭스를 온라인상으로 함께 이야기하며 옆에서 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파티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텔레파티 다운로드
텔레파티 다운로드
목록상세정보
개발사Teleparty
운영체제Windows / Android / MacOS / iOS
파일Netflix_Party_APP
업데이트1.35MiB
카테고리LifestyleAPP
사양 정보

텔레파티 구 Netflix Party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확장 앱을 이용해서 바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Windows나 MacOS에서 넷플릭스 PC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파티에 참여 해 보세요.

서비스 이미지

텔레파티 다운로드
텔레파티 다운로드
넷플릭스 파티 사용화면
넷플릭스 파티 사용화면
넷플릭스 파티 이모티콘
넷플릭스 파티 이모티콘

Netflix Party 설치 하는법

넷플릭스 파티 다운로드

텔레파티 다운로드
텔레파티 다운로드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넷플릭스 파티를 검색하거나 하단 링크를 이용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동기화하고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치 후 크롬바의 우측 그림인 퍼즐 아이콘을 클릭하고, 넷플릭스 파티를 파란색 핀으로 고정하면, 주소 표시줄 옆에 넷플릭스 파티가 활성화되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텔레파티 사용법을 참고 해 보세요.

Teleparty 기능

PC 모바일 동기화

넷플릭스 파티 사용화면
넷플릭스 파티 사용화면

텔레파티 구 넷플릭스 파티는 개설하고 URL 입력을 통해 사용자를 초대 해 파티를 구성합니다. 모바일 PC가 함께 동기화가 가능한 것을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 설정과 함께 그룹 채팅을 해 보세요.

Netflix Party 프로필

넷플릭스 파티 이모티콘
넷플릭스 파티 이모티콘

Set a nickname에서 사용자의 닉네임을 만들어 주세요. 자신이 호스트일 경우 Start the party를 이용해 파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Only I have control을 활성화 한 경우 호스트만 콘트롤 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서 프로필에 사용할 이미지를 설정 해 주세요.

넷플릭스 파티 사용화면

넷플릭스 파티 사용화면
넷플릭스 파티 사용화면

넷플릭스 파티의 실제 사용화면 입니다. 우측 위 빨간 NP가 퍼즐 항목을 눌러 활성화 시킨 버튼입니다. 주소 표시줄 옆에 있기 때문에 필요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되거나 게스트가 되어 친구들과 함께 넷플릭스를 즐겨보세요.

FAQ

넷플릭스 함께 보는법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넷플릭스 파티를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넷플릭스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넷플릭스 함께 보는법

텔레파티 넷플릭스 파티는 PC 모바일이 동기화 되어 함께 채팅을 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싱크로 동기화된 상태로 HD 비디오 품질과 버퍼링 없는 환경을 이용 해 보세요.

텔레파티 사용법

텔레파티 넷플릭스 파티는 개설하고 URL 입력을 통해 사용자를 초대 해 파티를 구성합니다. 모바일 PC가 함께 동기화가 가능한 것을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 설정과 함께 그룹 채팅을 해 보세요.

계정 하나로 동시 시청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각자의 영상을 볼 수 있는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