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pc 무설치 앱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텔레그램은 간단하고 빠르고 안전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앱 입니다. 이미 활성 사용자가 5억 명 이상일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 된 앱 중 하나 입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분산된 고유한 테이터센터를 통해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동기화 기능은 모든 모바일, 테블릿, 데스크탑을 한 번에 연결할 수 있는데,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장치에서도 이전 메시지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Telegram
Telegram
목록상세정보
개발사Telegram Ent.
운영체제Windows / Android / iOS / MacOS
파일tsetup-x64.3.2.2.exe / 33.2MB
업데이트2021/10/15 Ver3.2.2
카테고리SocialNetworkingApplication
사양 정보

텔레그램은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보관되는 무제한의 미디어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웹 상에서 portable 상태인 설치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스크탑, 모바일, MacOS, iOS 등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SNS 메신저와 비교를 해 봐도 좋습니다.

256비트 대칭 AES 암호화 보안 및 2048비트 RSA 암호화 보안키 조합을 이용해 높은 수준의 암호화를 보장합니다. 또한 100% 무료 및 오픈소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API 제공을 통해 다운로드한 앱의 무결성을 보증합니다.

서비스 이미지

텔레그램 메신저
텔레그램 메신저
텔레그램 이모티콘
텔레그램 이모티콘
텔레그램 보안
텔레그램 보안

기능 및 상세정보

텔레그램은 최대 20만 명의 멤버와 채팅을 만들 수 있고, 대용량 비디오 및 문서(DOCX, MP3, ZIP 파일 등)를 최대 2GB까지 공유가 가능하고 bot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편집 및 애니메이션 스티커와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테마 및 스티커 GIF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처음 사용한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개인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비밀 채팅을 제공하고, 서버에 접속 흔적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추적이 불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텔레그램은 회원 가입할 때 모바일로 어플을 설치한 뒤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언어를 설정한 뒤 휴대폰 인증(SMS 코드를 전송받고 사용)하시면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텔레그램을 웹 또는 데스크탑에서 이용 할 경우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x64 버전, MacOS용, 리눅스 x64 버전, Web(Portable)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Q

텔레그렘 채널 검색 방법

텔레그램은 좌측 검색 상단에 검색창에서 채널 이름 검색을 이용하면 됩니다. @를 앞에 붙이고 검색하는 경우 채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역 검색 결과를 통해 검색한 채널을 클릭해 채널 입장이 가능합니다.

텔레그램 비밀 채팅 익명 사용법(이용방법)

비밀 메시지를 주고받기 위해서 텔레그램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우선 다운로드 후 sms 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실행합니다. 연락처 접근 허용하면 기존 연락처 사람들과 메신저를 주고 받을 수 있는데 필요한 경우에만 허용하시면 됩니다. 이후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에서 전화번호 > 내 전화번호를 볼 수 있는 사람 > 없음 설정 후 그룹 만들기 비밀대화 및 채널 만들기를 통해 시작을 하시면 됩니다.

텔레그램 pc 무설치 사용법

텔레그램은 무설치 버전을 제공하고 있는데 Web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사용할 때 설치를 하지 않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