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타자연습 2022 무료설치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한컴 타자연습은 간단하고 재밌게 타자를 연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Hancom Taja 서비스는 처음 시작하는 학생부터 속도를 올리기 위한 전문가까지 손쉽게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기본이 튼튼하면 속도는 금방 붙기 때문에 기본 자리부터 연습해서 차근차근 타자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자리 연습, 짧은 글 연습, 낱말 연습, 긴 글 연습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글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손쉽게 한글 타자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한컴타자연습
한컴타자연습
목록상세정보
개발사Hancom soft.
운영체제Windows / MacOS
파일Webservice
업데이트2021/10/15 Ver3.2.2
카테고리Desktopenhancementapplication
사양 정보

한컴 타자연습은 Windows나 MacOS을 구분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데 Web서비스 형태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회원 가입을 할 경우 연습 기록, 포인트 등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한글을 처음 접하는 외국인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기본적인 자리 연습부터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및 긴 글 연습까지 할 수 있습니다. 단계 별 연습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획득 점수를 쌓아가면서 자신의 실력을 향상 시키는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한컴타자 자리연습
한컴타자 자리연습
한컴타자 낱말연습
한컴타자 낱말연습
한컴타자 짧은 글 연습
한컴타자 짧은 글 연습

기능 및 상세정보

한컴 타자연습은 기본적으로 두벌식 표준의 형태로 자판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키보드 설정이 맞지 않을 경우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도, 오타 수, 정확도를 체크 해 주기 때문에 자신이 어느 정도의 정확도를 보이는 지와 속도도 함께 체크 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리 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이 끝난 후 실전에 앞서 이용할 수 있는 긴 글 연습에서는 대한민국에 관한 이야기, 독도에 관한 이야기, 독립 운동가 이야기, 625 전쟁 영웅, 애국가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불러온 글을 타이핑할 수 있도록 ‘불러온 글’ 기능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글로 5분 동안 빠르기를 측정 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최근 업데이트 중 가장 큰 장점으로 설치를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라도 데스크탑을 이용해서 키보드 타자 연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자신의 실력을 쌓아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긴 글 연습에서 볼 수 있는 글들도 다시 한 번 되뇌이며 한글의 위대함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타자 게임을 원할 경우 두더지 잡기, 동전 쌓기, 판 뒤집기, 산성비 등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FAQ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설치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한컴타자연습 구버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센터 > FAQ > '예전 한컴 타자 연습을 다운로드해서 쓸 수 있나요?' 의 답변에서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눌러서 설치 해 주세요' 항목을 확인하시면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무료버전으로 제공되나요?

한컴 타자연습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판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하고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버전이 여러 개 인가요?

한컴 타자연습은 총 3가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오피스 패키지 내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 '한컴닷컴 내 다운로드 가능한 서비스', '한컴 타자연습 웹사이트 서비스' 입니다. 웹 사이트 버전에서는 말랑말랑 무브먼트 캐릭터와 게임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