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두메이트 PC 위젯 윈도우 일정 관리 앱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투두메이트는 대표 캐릭터가 몽글몽글한 구름을 닮앗습니다. 기본으로는 앱으로부터 사용하는 것인데, PC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마치고 조금 둘러보시면 알겠지만,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할 일을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 단위나 월 단위로 나누어서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또한 팔로우 팔로잉 기능을 통해 친구와 함께 사용해 재미를 더해 보세요.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투두메이트 일정관리
투두메이트 일정관리
목록상세정보
개발사todo mate
운영체제Windows / MacOS / Andorid / iOS
파일todo mate
업데이트2022/11/23
카테고리DesktopEnhancementApplication
사양 정보

투두메이트란?

100만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투두리스트 앱으로, 내일이 기대되는 일상이 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있었던 일을 쉽고 예쁘게 기록하자는 업체의 메세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내에서도 생산성 앱 24위를 달성했고, iOS 중에서도 iPad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 일 관리, 일기 쓰기, 좋아요 응원하기, 시간 알림 등의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기록을 넘어 상호 소통까지 가능하도록 한 것이 장점입니다. Todo-list 프로그램은 투두이스트나 ‘Focus To-Do’와 같은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서비스 이미지

할 일 기록하기
할 일 기록하기
목표 설정하기
목표 설정하기
시간 알림 설정 기능
시간 알림 설정 기능

설치 다운로드 방법

투두메이트 안드로이드
투두메이트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찾아보세요. 아이패드 버전으로도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iOS 사용자의 경우 패드 용을 별도로 설치 해 주시면 됩니다.

기능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팔로우 팔로잉 기능을 통해 ‘응원하기’와 ‘좋아요’를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팔로잉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구가 완료한 일이나 친구가 쓴 일기에 이모지로 응원이 가능하다는 것이 다른 투두리스트 프로그램과 큰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할 일 관리

할 일 기록하기
할 일 기록하기

생산성 향상을 위해 목표를 만들어 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다르게 적용해서 달력을 꾸밀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오늘 할 일 기록을 시각적으로 한 눈에 보이도록 꾸밀 수 있기 때문에 잊지 않고 업무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목표에 최적화

목표 설정하기
목표 설정하기

목표별로 색상을 별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서 캐릭터를 꾸며 보세요. 달력에 다양한 색상을 입혀 중요한 것을 구분 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 모든 기기에서 자동 동기화가 됩니다. 애플워치, 휴대폰 위젯, 아이패드, 웹 상에서도 일정은 공유 됩니다.

시간 알림 기능

시간 알림 설정 기능
시간 알림 설정 기능

할 일을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할 일은 보관함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또한 시간 알림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일을 까먹지 않도록 알림 받을 수 있습니다. 맞는 시간으로 알림 설정을 해 보세요.

소통 기능

좋아요 기능
좋아요 기능

서로 응원하는 좋아요 기능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기능입니다. 캐릭터 이모지를 이용해서 응원 해 보세요.

모바일 위젯 지원

위젯 기능
위젯 기능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위젯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백그라운드 처리가 된 위젯으로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PC 동기화 기능

투두메이트 PC
투두메이트 PC

PC에서 투두메이트에 접속을 하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웹 상에서 실행하는 투두메이트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FAQ

투두메이트 매일 반복 작업 팁

간편 입력을 위해 플러스 버튼을 누르고 기간 설정을 하면 한 번에 일정 입력이 가능합니다.

친구 좋아요 기능이 무엇인가요?

투두리스트 중에서 완료 한 작업에 대해 내가 팔로잉 한 친구에게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모지를 통해 서로 칭찬하고 응원하는 기능입니다.

둘러보기 공개 기능이란?

투두메이트는 둘러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배우는 것은 나에게 적용해보는 작업 중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둘러보기를 허용하지 않기 위해서는 공개 해제 설정을 해 주세요.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