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PC 원격제어 다운로드

Click on a star to rate it below
Average
( )

Nate On은 편리함과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메신저 입니다. 필요한 것이 잘 갖추어진 정돈된 간단한 대화방부터 의사소통을 올릴 수 있는 업무용 메신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화를 재밌고 활기차게 해주는 이모티콘과 액티콘을 함께 사용 해 보세요.

네이트온 기본정보

시스템 요구사양 및 제원

네이트온
네이트온
목록상세정보
개발사SK C&C
운영체제Windows / Android / iOS / MacOS
파일NATEON70.exe / 14.5MB
업데이트2021/10/15 Ver70
카테고리SocialNetworkingApplication
사양 정보

네이트온은 새롭게 UI/UX를 바꾸고 다양한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데스크탑과 모바일(Android, iOS) 모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상통화인 zoom을 바로 실행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잇습니다. 친구 목록을 내 입맛에 맞게 바꾸고 필요할 경우 원격제어 서비스까지 이용 해 보세요.

서비스 이미지

네이트온 주소창
네이트온 주소창
네이트온 대화
네이트온 대화
네이트온 Zoom 영상통화
네이트온 Zoom 영상통화

기능 및 상세정보

네이트온을 이용하면 업무에 필요한 이메일, 문자, PC 원격제어를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찾아서 필요한 것만 빠르게 찾아 쓸 수 있는 메신저로 실시간 대화, 대용량 파일 전송을 해 보세요. 또한 보안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한 번 메시지’ 기능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설치방법 및 사용법

네이트온의 기능 중 토크온의 경우 잡음이 없고 에코가 없기 때문에 소음이 없는 깔끔한 품질을 만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고, 원격제어의 경우 다른 사람의 PC를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파일 보내고 가져오거나 원격 프린트, 소리 공유, 녹화 기능까지 사용 할 수 있습니다.

FAQ

네이트온 다운로드 오류가 생기는 경우

네이트온 설치를 하려고 할 때 파일 다운로드 오류가 생기는 경우에, 스마트스크린 필터가 이유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시 도구 > 안전 > 스마트스크린필터 끄기 선택한 후 프로그램을 설치 해 보세요.

네이트온 원격제어 사용방법

우선 제어 할 PC 등록이 필요합니다. 내 PC 제어 서비스 로그인 > 제이할 PC에서 '원격제어하기' 메뉴로 이동 > 설치를 클릭해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이후 내 PC 제어 서비스로 이동해 제어 서비스를 시작 해 주시면 됩니다. 메신저에서 바로 사용하거나 바로가기 아이콘을 실행 해 주세요

네이트온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 법

네이트온 4.1 같이 구버전을 다운로드 원하는 분들이 있는데 현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최신버전을 이용 해 주세요.

네이트온 무설치 사용법

네이트온에서는 웹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웹 메신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 메신저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

관련 앱

해당 카테고리와 관련한 다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